About

History

Agisoft LLC의 Metashape 은 2006년에 설립되어 수년간의 기술과 연구를 통하여 디지털 사진 측량 기법에 대한 개발 방향성과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에 대한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을 갖추게 되었으며, 이에 드론을 이용하여 다양한 공간정보 활용에 적용하고자 2016년 Agisoft 한국공식대리점을 체결하고 2018년에는 전문인력양성과 교육을 위해 국내 유일 “Agisoft Metashape 한국교육센터”설립 등록하였으며, Metashape의 제품 한글화 개발과 저작권 등록을 통해 당사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한글화 지원을 제공하여 국내 사용자에게 제품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Agisoft한국공식대리점은 Metashape을 이용한 연구과제 및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통해 관련 특허 및 저작권 등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치와 목표

우리는 다양한 산업 및 사회적으로 중요한 작업에 대한 새로운 기술 구현이 저예산 연구 및 문서화 방법을 육성하는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Agisoft는 디지털 사진 측량 솔루션 개발자의 선구자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Agisoft Metashape는 현재 시장에서 경쟁이 치열한 사진 측량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사용자가 3D 재구성, 시각화, 측량 및 매핑 작업을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에 고급 기술을 통합하는 지속적인 작업을 우리의 사명으로 봅니다.

Agisoft Metashape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기술 효율성을 목표로 하며 디지털 기술을 따라 무한한 기회의 세계로 나아갈 준비가 된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개발 정책

독립형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면서 우리 팀은 결과의 품질, 하드웨어 리소스 소비 및 처리 속도와 관련된 알고리즘을 현명하게 최적화해야 하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노하우 알고리즘, 병렬 컴퓨팅, GPU 가속은 정확하고 빠르며 안정적인 지능형 영상 처리 시스템의 기반이 됩니다.

우리는 최신 과학적 성과를 사용하여 고급 솔루션을 생산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 피드백 분석을 사용자가 직면한 작업을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한 도구인 소프트웨어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유지하기 위한 핵심 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그것은 넓은 영역 매핑 또는 3D 개체 디지털화 작업입니다.